눈여겨 보고, 정찰병으로 일부 매입했는데...
10% 급등해 버렸다.

제룡전기만 그런건 아니고, 변압기 관련주들은 일제히 상승한 것으로 보인다.
그 와중에 1년 새 3배 폭등한 종목까지 나와버렸다.
모두가 2차전지 집중했을때 이렇게 소리소문 없이 오르는 종목이 있구나,..

아직 공부중이고 소액만 들어간 상황에서 10% 급등해 버리니 참 뭔가 아쉽다.
결국 꾸준하게 공부한 사람들만이 수익을 내는 건 맞는것 같다.
'기업분석 > 제룡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제룡전기 변압기, 전기, 인프라 관련주 (0) | 2023.06.2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