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오에스피가 급등했다. 투자 결정이후 하락하더만, 오늘 갑자기 6% 급등!
정찰병으로 일부 소액 들어 갔지만, 그래도 급등은 기분 좋다. 좀더 넣지 못한게 아쉽긴 하지만 기다림의 미학을 가지고 천천히 투자해 보는걸로

왜 올랐을까 고민해 보지만, 스몰캡이라 시장에서 커버해주는 곳도 거의 없고, 기사를 찾아보니 박람회에 참석했더라

오에스피는 지난 10~12일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 '2023 가낳지모(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캣페어'에 참가해 회사의 주요 PB(자체 브랜드) 제품인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Indigo Bionutrition)' 반려묘 사료 3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인디고는 반려묘의 피부 질환 개선, 소화력 증진, 면역력 강화 등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다. 오에스피가 제조부터 유통까지 채널을 일원화해 효율성과 수익성까지 확보한 B2C 전용 제품이다.
오에스피는 이번 국내 전시회 참가를 비롯해 본격적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판로를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간다는 방침이다. 온라인 시장에서는 자사몰 외에 최근 쿠팡 등록 계약을 마치고 이달 말 본격적인 판매에 나설 계획이다. 오프라인 시장의 경우 자회사 '바우와우코리아'와 협업해 대리점 체제 구축을 위한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고속 성장 중인 반려묘 시장에 발맞춰 반려묘 제품의 매출 확대를 위해 영업활동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며 "이번에 참가한 캣페어 외에도 예정된 다수의 박람회 참가를 통해 기업 인지도 및 신뢰도 제고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출처 뉴시스
박람회 참석해서 좋은 반응을 얻었는지, 일단 2월에 계획했던 프리미엄 사료는 계획대로 출신 된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시장의 반응만 좋다면, 주가는 더 상승하겠지
몇일간 IR담당자 연결하는데 통화가 너무 안된다. 궁금한 것 투성인데
'기업분석 > 오에스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에스피 타법주식증권취득결정 공시 (중국시장 진출) (0) | 2023.06.11 |
|---|---|
| 반려동물 관련주 오에스피 1분기 실적 점검 (0) | 2023.05.26 |
| 반려동물 관련주 오에스피 주담통화 (0) | 2023.02.16 |
| 오에스피 주식비율 변동 (0) | 2023.02.15 |
| 프리미엄 반려동물 사료주 오에스피 (0) | 2023.02.09 |